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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REDIT GIANT 작성일19년03월18일 17:01 조회179회

    본문

    넘버원 근육돌
    넓은 어깨는 등에서 나온다.  by 명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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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동효과

    넓은 어깨는 등에서 나온다. 넓은 등 만들기 최고봉 운동은 랫플다운 입니다.



    어깨와 귀가 멀어지도록 신경써주세요.(숄더패킹)

    팔이 지면과 수직이 되도록 당겨주세요.

    잡고있는 바가 입술까지 내려오도록 등근육을 수축해주세요.


    주의! 

    근육수축 후 이완하는(팔올리는)동작은 천천히 올려주세요.

    (운동효과: 넓은어깨는 넓은등에서 나온다!넓은등 만들기 최고봉운동은 랫풀다운 입니다.)

    154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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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동효과

    탄탄한 가슴과 코어. 근육까지 단련시킬 수 있는 푸시업 입니다.


    견갑골을 모으고 손 넓이는 팔꿈치와 몸통의 각도가 45도가 되도록 해주세요

    몸통의 일직선을 유지하면서 천천히 내려가주세요.

    지면과 근접할 정도로 내려가주세요.

    주의! 허리가 꺽이지 않도록 해주세요.

    (운동효과: 탄탄한 가슴과 코어근육까지 단련 시킬수 있는 푸쉬업 입니다.)

    154세트

     


    (내로우 푸쉬업) 어깨넓이보다 팔넓이를 좁게 만들어 하는 푸쉬업입니다.

    (가슴안쪽과 삼두근 발달에 효과적!!)

    (와이드 푸쉬업) 어깨넓이보다 팔넓이를 2배 넓게 만들어 하는 푸쉬업입니다.

    (가슴바깥쪽과 전면어깨에 자극을 주는 운동으로 넓은가슴 만들기에 효과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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